유지보수 서비스 | 지원 | S5DAT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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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

유지보수 서비스

에스오데이타의 차별화 된 기술 서비스를 위해
해외 선진 솔루션인 Salesforce사의 ServiceCloud를 활용하여 체계적인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.

  • 고객사 운영 담당자와의 Hot Line 연결 : Salesforce의 SNS 기능을 통한 즉각적인 응대
  • 당사 엔지니어는 Service Cloud 콘솔을 통해 고객 지원 내역, 정기점검 현황 관리, 장애 사례 관리, 맞춤형 knowledge 전달
  • 고객사별 SLA 관리 : 장애 시 복구, 응대 등 처리 시간 체계적 관리, 지원에 필요한 직원 자동 연결

유지보수 지원 고객

  • 공공기관

  • 금융기관

  • 기업

  • 의료

  • 교육

유지보수 지원사항

  • 장애 이력관리

    • 유지보수 대상장비 및 장애발생에 대한 이력관리
  • 정기점검

    • 유지보수 대상품목에 대한 정기적/비정기적 점검 시행
  • 연동 지원

    • 타 시스템과의 연계/연동 시 기술지원
  • 구성 변경

    • 유지보수 대상품목 설치/변경/제거 구성변경 지원
    • 이전 사유 발생 시, 유지보수 대상장비 이전 기술지원
  • 장애 복구

    • 고객사 전담 앤지니어를 통한 장애 접수
    • 분석 결과에 따른 장애사항 복구수행
    • RMA 장비수급 및 장비 긴급교체 기술지원
  • 상주 지원

    • 전문 엔지니어 파견
    • 임시 장비 대여

유지보수

s5data 유지보수 표